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9/2016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더비전 기대

시즌 중 매주 월요일, 맨유의 스타 선수인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지난 한 주에 있었던 경기장 안팎의 일을 기록하곤 한다. 최근에는 9월 5일 월요일, 스페인과 리히텐슈타인과의 월드컵 예선과 더비전을 앞두고 기대되는 마음을 드러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엔 레온에서 이 글을 씁니다. 북쪽 스페인에 있는 아주 아름다운 도시이죠. 제 고향과도 가깝고요. 이번주엔 월요일부터 러시아에서 열리는 2018년 월드컵을 앞두고 예선전을 치르게 됩니다. 흥미로운 라운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지난 목요일, 우린 브리쉘에서 벨기에와의 친선 경기를 가졌습니다. 깊은 인상을 남겼죠. 각자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었고, 모든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겼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여러번 팀 분위기에 물었었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페인 국가대표 팀에 대해서요. 스페인에선 예를들어 마드리드에서 레온으로 가게 되면, 평소와 같습니다. 어떤 선수들은 온라인 비디오 경기를 하기도 하고, 어떤 이들은 카드 게임을 계속해서 하기도 하죠. 나머지는 영화를 보거나 이야기하고, 책읽고, 낮잠자고, 그렇습니다. 동료들의 sns에서 여러 활동들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항상 주시하고 계시겠죠! 이것이 저희 원정경기의 일상입니다.

국가대표 휴식기 후에, 토요일 경기가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더비전이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