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6/09/2016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올드 트래포드의 함성

매주 월요일 맨유의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지난 한주에 경기장 안팎에 있었던 소식을 전하곤 한다. 최근 포스트에서 그는 홈 경기에서의 승리를 돌아보며, 올드 트래포드에서 있을 두 번의 남은 경기에 대해 말했다.

일요일을 기쁘게 보낸 후, 이 글을 씁니다. 토요일 경기의 승리는 올드 트래포드에 정말 특별한 일이었습니다. 현재의 챔피언을 상대로 이겨서, 정말 팬들도 기분이 좋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경기장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득점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린 하나의 팀으로서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고, 특점도 다른 방식으로 진행했어요. 올드 트래포드의 관중들도 매우 신나보였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광경이었죠.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고 이기는 것은 정말 특별한 감정이 듭니다. 팀과 관중들이 연결되어있다는 느낌이 들고, 모든 것이 물흐르듯 흘러간다는 생각도 듭니다. 우린 매우 긍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고, 플레이에 자신감도 있습니다. 두 번 여의 경기들을 앞두고 있지만, 잘 할거란 생각이 들어요.

우린 이번주에 두 번의 경기가 있습니다. 목요일엔 조르야 루간스크와의 경기가 우크라이나에서 있습니다. 아마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이라 생각하실텐데요, 그쪽 리그에서 2위를 하고 있는 팀이고, 여태 1패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정보를 더 모아햐 하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