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09/2016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반응해야한다

매주 월요일,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경기장 안팎의 소식을 전한다. 이번엔 왓포드전 패배를 돌아보며, 맨유의 미래가 그래도 밝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것에 대해 선수들이 얼마나 당혹스러워했는지는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1-1의 스코어 이후, 우리가 경기에서 이길 거라 생각했습니다. 우린 득점을 했고, 왓포드의 네트에 가깝게 플레이하고 있다고 봤습니다. 하짐나 정확하게는 그들이 다시 득점을 하는 순간이 왔고, 마지막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 상대가 상황 컨트롤을 더 잘했습니다. 이로써 3점을 내주고 말았죠.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듯, 축구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경기로 항상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겁니다. 승리는 오래가지 못하죠. 패배도 마찬가지에요.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주에만 두 번의 경기가 있을 예정이고, 경기장에서 우리의 자존감과 스킬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는 말입니다. 더이상 패배에 마음쓰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보려 합니다.

가장 먼저 EFL컵 경기엔 노스햄프턴과의 경기입니다. EFL컵 시즌 첫 경기입니다. 이 경기를 가장 좋아합니다. 우리가 전달해야하기 때문이죠. 노스햄프턴은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나온 팀입니다. 스타디움은 원정경기인만큼 상대팀 진영으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