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2/09/2016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더비전에 대해

매주 월요일,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지난 한 주를 되돌아보며 경기장 안팎의 소식을 전한다. 오늘 블로그엔 더비전 패배와 유로파 리그를 앞둔 심경을 이야기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우린 시즌 첫 패배를 맞고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패배를 맞자마자, 울 수도 없었죠. 반대로 우리 경기의 일면을 분석하는 시간이 되기도 했습니다. 향상시킬 필요가 있고, 희망과 동기부여가 되기도 했어요. 그만큼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이제 현실로 돌아와 시즌이 막 시작했다는 걸 인지하고, 앞으로 갈 길이 좀 더 있다는 걸 생각해야죠.


분명히 경기 결과는 우리에겐 아픔이었습니다. 팬들과 팀 모두에게 말이죠. 더비전 패배는 항상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좋은 순가이 앞으로 많이 있을 거라는 걸 확신합니다. 다음 이야기를 하기 전에 경기 요약을 잠시 하자면, 맨시티가 전반전에 우리보다 앞섰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즐라탄의 득점 이후, 우리는 후반전에서 실력이 좀 더 나아졌어요. 경기가 더 생동감있어졌죠. 하지만 그들에게 좀 더 유리한 경기였고, 기회와 득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스코어가 변하지 않고, 승점 3점이 그들에게 갔죠. 맞아요. 3점입니다. 하지만 이번이 끝이 아니니까요. 이제 9월입니다. 긍정적으로 앞을 내다보아야 하고, 다음주 목요일 경기를 생각해야죠.

목요일엔 유로파 리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