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09/2016  Report by Nathan Thomas &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아카데미 소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카데미는 전도 유망한 신예들을 배출하는 비옥한 토양으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떠오르는 '버스비의 아이들'과 '92의 클래스'까지 어리고 재능있는 선수들을 키우는데 열중하고 있는 클럽의 아카데미이다. 

아카데미의 모든 분야는 이전 졸업자들에 의해 많이 보여지고 있다. '92 클래스'의 멤버인 니키 버트가 대표적인 선수이다. 맨체스터에서 난 코치인 니키는 모든 분야에서 그 능력을 검증하고 있으며, 퍼스트 팀에서 일하고 있다. 그리고 1990년대 미드필더로서 그의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버트는 U18 레벨에서 선수들을 발굴하기도 하며, 어린 나이의 선수들을 끌어올리기도 한다. 에이온 훈련장과 클리프, 그리고 리틀톤 로드에서.

키에런 맥캐나가 폴 맥기니스의 뒤를 이어 18세 이하 팀을 지휘하고 있으나 그 이전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아온 훈련장에서 교육을 받고 있다. 이런 팀에서는 팀의 성적보다 선수 개개인의 발전이 우선시되지만 FA 유스컵만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진다. 선수들은 FA 유스 컵에서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임하고 있으며 맨유는 이 경기에서 10번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사실상 우승 트로피는 첫 5년에 휩쓸었다. 팀에는 미래의 클럽 매니저인 윌프 맥기니스가 있으며, 맨유를 최근의 우승까지 끌어간 인물이다.

2011년으로 돌아가, 폴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