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05/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쇼는 훈련중

토요일 FA컵 경기에서 루크 쇼가 모습을 보일지에 대해서는 불투명하지만 맨유의 레프트 백을 맡고있는 쇼는 계속해서 에이온 훈련장에 모습을 비추며, 재활 훈련에 여념이 없다. 다음 시즌이 기대되는 선수이다. 

복귀를 위한 훈련 사진이 목요일 오전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20세의 이 선수는 퍼스트 팀 코치와 함께 땀에 젖은 훈련을 계속해나갔다. 

쇼는 지난 9월 PSV 에인트호반과의 경기에서 다리에 이중골절 상을 입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해서 회복 중에 있다. 이번 시즌 복귀를 할 수 있길 바랬지만, 모습을 보일 수 없었다. 감독은 이 상황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항상 쇼에게 마지막에는 뛸 수 있을테니, 목표를 높게 잡고 훈련하라 전했습니다. 근데 이제 정말 마지막 경기를 치르게 되니, 제가 더이상 할 수 있는 말이 없네요."

"아직 뛸 수 있는 수준이 되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쇼는 여전히 높게 목표를 세우고 있고, 저는 그에게 계속해서 격려를 해주어야 합니다. 긴 시간동안 뛰지 못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님을 알고 있으니까요. 그는 돌아올겁니다. 다음 시즌에요."

쇼는 유로 2016 스쿼드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으며, 이 사항에 대해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제 기력을 찾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