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7/03/2016  Report by Callum Matthews
페이지 1 중 2 다음 » 

반 할, 웨스트 브롬전 반응

맨유 반 할 감독은 이번 경기 WBA를 상대로 실망스러운 1-0 경기 패배 결과를 맛보았다. 감독의 경기 후 인터뷰 주된 내용은 아래 다음과 같다. 

결과에 대해
"60분동안 11명에서 10명으로 선수 수가 줄었다. 14일동안 5경기를 진행했습니다. 그래서도 더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11명의 선수들이 뛰기에 말입니다. 그게 이번 경기에서 진 이유입니다. 많은 기회를 놓쳤고, 전반전 만이 아니라, 10명이서 뛴 후반전에서도 말입니다.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선수 수가 줄게 된 것이 가장 큰 요인이라 생각합니다."

후안 마타의 퇴장에 대해
"첫번째 경고 카드는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경고할만한 일이었다는 걸 미리 알았으니까요. 하지만 두번째는 이미 경고가 있는 상황에서, 리스크가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어려웠죠. 팀에게 해가 될 수 있었습니다. 심판이 태클을 거는 사람이 누군지 알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마타는 절대 상대를 다치게할 사람이 아닙니다."

"마타가 한 파울은 그리 현명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심판은 휘슬을 울릴 수 있었지만, 마타가 어떤 사람인지는 알아야 합니다. 첫 퇴장이었습니다. 상관없는 일이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5분 안에 두 번의 경고를 당했고, 솔직히 믿기는 힘듭니다. 마타가 어떤 선수인지 알면 말이죠."

마타의 퇴장 후 경기는
"우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