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 March 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맨유 이 달의 골 투표

맨유의 이달의 골 수상을 위한 2월의 투표가 열렸으며, 다음의 강력한 8개의 골이 그 후보로 올랐다.

앤서니 마샬의 두 골이 후보에 올랐다: Stoke City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보여준 원을 그리며 들어간 통쾌한 골과 선덜랜드에서 보여준 좁은 틈을 파고 들어간 차분한 슛이 그 두 골이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충격적인 1팀 데뷔를 선보이며 등장하였으며 이 18살의 청년 역시 두 골이 후보에 올랐다: 한 골은 미틸란을 상대로 한 데뷔전에서 보여준 침착한 하프 발리 골이며, 두 번째 골은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보여준 재빠른 헤딩골이다. 제시 린가르드멤피스는 또 다른 후보 골의 주인들이며 린가르드는 첼시와의 경기에서 완벽한 턴을 통해 골을 득점하고, 멤피스는 미틸란을 상대하여 5-1로 승리한 경기에서 정확한 낮은 드라이브 슛으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21세 이하의 선수들이 보여준 훌륭한 두 골이 나머지 후보이다: 윌 킨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있었던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서 높이 뜬 슛으로 골을 득점하였으며 - 이 골은 그가 이 경기에서 득점한 다섯 골 중 네 번째 골이다 - 조 로스웰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한 미니 더비전에서 승자로서 불릴만큼 좋은 골을 보여주었다.

맨유의 이 달의 골 투표는 여기서 할 수 있다. 투표는 현지 시각으로 3월 4일 금요일 12:00 GMT에 종료되며, 1등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