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0 March 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버풀 K.O: 2013 리그컵

목요일 첫 유로파 리그 경기를 앞두고, ManUtd.com은 맨유가 리버풀을 만났던 경기를 회상해보고 있다...

맨유 1 리버풀 0
2013.09.25, 리그컵 3라운드,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패배 3일 후 그리고 리그에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진 지 3주 후, 맨유는 리그 컵 우승을 앞두고 다시 리버풀과 경기를 갖게 되었다. 이는 2013/14 시즌의 일이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는 양 팀 모두에 장점을 갖고 있는 영웅과 마찬가지인 존재였다. 주장인 웨인 루니로부터의 코너킥을 발리볼로 연결시켰기 때문이었다. 후반전 시작 1분 후 말이다. 

감독이었던 데이비드 모예스는 시티를 상대로 4-1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여덟번의 기회를 만들었으며, 강한 리버풀을 상대로 덫에 걸리지도 않았다. 당시 루이즈 수아레즈는 10경기 출전정지에서 복귀한 후였다. 마틴 스크르텔은 나니와 루니로 인해 득점 기회가 막힌 상황이었다. 반면 데 헤아는 수아레즈가 복귀 첫 경기이지만, 득점을 쉽게 할 수 없음을 보여주었다. 

맨유는 치차리토가 마커를 피할 무렵, 더 선방하기 시작했다. 조세 엔리케는 골키퍼 사이먼을 지나쳐, 올드 트래포드를 마구 파고들었다. 

기회는 양팀 모두에게 계속되었다. 조던 헨더슨은 드래깅을 잘 했으며, 신지 카가와는 시몽 미뇰레의 크로스바를 뚫고 득점을 하려했다. 데 헤아는 빅터 모제스의 다이빙 헤딩을 쳐냈고, 수아레즈는 프리킥으로 우드워크를 맞았다. 미뇰레는 두 번이나 루니의 득점 기회를 막아섰다. 

하지만 득점자들은 계속해서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결국 맨유가 첫 리그컵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맨유: De Gea, Rafael, Smalling, Evans, Büttner, Nani (Welbeck 90),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