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2 June 2016  Report by Adam Marshall. Video by Ashley Dent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마샬 2015/16 시즌 17번째 득점

맨유의 날카로운 슈터인 앤서니 마샬은 2015/16 시즌 성공 스토리의 주인공 중 한 명이다. 마샬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클럽의 최다 득점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이번 시즌 17개의 득점을 했다. 위의 영상에서 그의 득점 순간을 만나볼 수 있다.

맨유의 9번 선수인 마샬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맨유가 FA컵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득점을 도왔다. 준결승이었던 에버튼과의 경기에서는 극적인 마지막 골을 넣은 바 있다. 

4월과 5월, 마샬은 그의 프로 경력에서 처음으로 세 번 연속 득점을 하며,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보인 오프닝 골과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3-2 스코어를 기록한 경기에서 2점을 득점한 것까지, 그에게는 계속해서 득점이 따라다녔다. 작년 모나코에서는 한 경기 연속 4골을 넣기도 한 선수이다. 아쉽게도 챔피언스리그 아스널과의 경기에선 이 기록을 세우지 못했다.

그는 시즌 마지막 두 경기에서는 아쉽지만 득점을 하지 못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와 본머스와의 경기가 마지막 두 경기에 해당한다. 하지만 웨인 루니의 깔끔한 두 골로 마무리지을 수 있었다. 마샬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통산 11번의 득점을 기록했고, FA컵과 챔피언스리그에서 각각 2득점을, 그리고 유로파 리그와 리그 컵에서 각각 1득점을 기록했다. 

마샬은 맨유 커리어를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 9월 네 개의 경기에서 3번의 득점을 하며 시작했다. 그가 오기 전 맨유는 새로 영입했던 멤피스의 득점으로만 가득했던 상황이었다.

그가 중앙 포지션에서 왼쪽으로 옮겨왔지만, 이에 관계없이 그의 득점 행진은 계속되었으며, 스스로 그리고 동료들과 계속해서 득점 기회를 만들어냈다. 예상치못한 어린 선수들이 맷 버스비 올해의 선수 상 후보에 오르면서 상위에 랭크되는 경우가 눈에 뜨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