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4/06/2016  Report by Adam Bostock. Video by Liam Cockshoot.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애슐리의 5개 득점

애슐리 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 5개 시즌을 함께했다. SNS를 통해 그는 소감을 밝혔다. 

"제겐 특별한 날입니다! @ManUtd에서 5년이 되었어요!" 그는 오늘 2013년 프리미어리그 트로피를 들고있는 사진, FA컵 지난 달의 트로피와 함께 메시지를 남겼다. 

애슐리 영에게는 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이 주된 목표였다. 애스턴 빌라에서 이적한 그는 2011년 6월 23일 처음 등장했다: "맨유 역사의 일부로 20번째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큰 클럽에서 기회를 얻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맨유 레전드 데니스 어윈은 영국 국가대표에 대해 인정하는 이야기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최고의 계약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팀에서 잘 클 수 있는 좋은 선수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애슐리 영에겐 좋은 능력이 있고, 세트 피스로부터 진정 위협이 될 수 있는 선수입니다. 그는 박스안에서 환상적으로 플레이합니다. 득점에도 진짜 눈을 갖고 있고, 기회를 잡는 눈도 있습니다. 다음 시즌에서 더 잘하게 될거라 기대합니다."

어윈의 예측은 2011/12 시즌 애슐리 영의 여섯 득점으로 충분히 증명되었다. 그의 처음을 이번 영상에서 특별히 다루었다. 

2013년 12월 결정적으로 즐길 수 있었을 것 같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이달의 선수 상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