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 July 2016  Report by Mark Froggatt. Video by Matty Singh

영상: 미키타리안 경기 활약상

헨리크 미키타리안은 토요일 경기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위건 애틀래틱과의 경기는 2-0으로 승리했다. 

미키타리안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맨유로 이적하였으며, DW 스타디움에서 비공식적으로 데뷔경기를 치렀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첫 경기에서 안정적인 승리를 이끌었으며, 윌 킨과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로부터 후반전 득점을 한 것에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다. 

미키타리안은 10번 포지션에서 경기에 임했으며, 7,000명의 맨유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에너지 넘치고 창의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윌 킨 이전에 스트라이커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미키타리안은 계획된 대체 선수로 임했으며 휴식을 취하기도 했다. 아주 좋은 영향력을 끼쳤다. 

MUTV는 경기를 생중계했으며, 데니스 어윈은 무리뉴 감독의 세번째 계약 선수로 맨유에 합류한 이유를 설명했다. "볼을 받았을 때, 그는 항상 잘 해냈습니다. 체력도 항상 좋았습니다. 그리고 패스도 좋더군요."

"포워드에 어울리는 선수로 보입니다. 상대편 볼을 잘 캐리하죠. 도르트문트에서 작년에 득점을 많이 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아주 잘 될겁니다. 위건이어서 이긴거라는 말이 있었지만, 압박감에서도 볼 점유 능력을 보았습니다. 좋은 나이입니다. 좋은 경험을 갖고 있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