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07/2016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4 다음 » 

프로필 :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강한 의지 그리고 특별한 날카로움으로 무장한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축구계에서 가장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선수 중 한 명이다.

말뫼에서 태어나 보스니아와 크로아티아 부모 아래에서 자라난 그는 스웨덴의 역사적, 국민적 스포츠스타로 자라났다. 9년째 스웨덴 최고의 축구 선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중앙 공격수로 성장한 이브라히모비치는 고향 클럽인 말뫼에서 잠재력을 보여줬다. 우승컵을 차지하고 아약스로 향하기 전까지 아스널로의 이적설도 있었다. 당시 로날드 쿠만 감독이 아약스를 이끌고 그를 영입했고, 이후 에레디비지에 우승컵까지 차지하는 원동력이 됐다.

1년 후, 이브라히모비치는 두 경기에 한 골씩을 기록했다(42경기 21골) 하지만 승점 1점차로 PSV 아인트호벤이 우승을 차지했다. 그래도 다음 시즌 우승을 차지했다. 네덜란드에서의 마지막 시간이었다. 이후 유벤투스로 둥지를 옮겼다. 성장을 거듭해 세리에 A를 흔들었다. 공격수에게 힘든 무대에서 인상적인 기록을 남겼다

리그 35경기에서 16득점을 기록한 그는 2005/2006시즌 유벤투스에서 우승 메달을 목에 건다. 하지만 유벤퉅스가 칼치오폴리 스캔달로 인해 조금 클럽이 어려움을 겪고 강등을 당했다. 이에 따라 이브라히모비치는 인터 밀란으로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