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 January 2016  Report by Adam Bostock. Video by Julie Aberdein

영상: 존스와 로호, 안필드에서의 기쁨

ManUtd.com에서 사진들을 보았다면, 이제 MUTV 영상을 통해 필 존스와 마르코스 로호가 리버풀을 상대로 한 맨유의 1-0 승리를 기뻐하는 모습을 보라.

영상의 두  수비수들은 루니의 결정적인 골을 축하하는 팬에 합류하고 있다. 또한 맨유의 프리미어 리그 12번째 선수인 원정 팬들은 또 다른 승리를 위해 기뻐하며 집으로 돌아갈 채비를 하고 있다.

맨유의 심장인 백 포에서 존스와 로호의 동료였던 크리스 스몰링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기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애슐리 영이 경기 후 티비에서 그들을 봤다고 말하기 전까지는 그들이 거기 있는 줄 몰랐습니다. 그들이 팬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이 게임을 선택해서 본 건 잘 한 일입니다. 고개를 당당히 들고 경기장에서 나갈 수 있으니까요."

똑같이 관중 속에서 맨유의 게임을 관전할 수 있냐고 묻는 질문에 스몰링은 답했다: "저는 항상 경기하는 것을 원하지만, 기회가 있다면 (하겠어요). 이미 이전에 본 적이 있으니까요 - 몇몇 선수들이 맨 시티의 경기장을 찾았어요, 그러니 저도 확실히 고려해 볼 수 있는 일이죠."

한편, 마이클 캐릭도 관중 속에 있었으며 그 모습은 포토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