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7 January 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가르드, 댑 댄스 세레모니 선보여

제시 린가르드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골 세레모니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댑(dab)' 댄스를 선보였다. 이 맨유의 스타는 금요일에 열리는 더비 카운티를 상대로 한 에미레이트 FA 컵 4라운드 경기에서 득점할 경우 다시 이 댄스를 보여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댑(dab)은 미국에서 유래된 춤으로 '미고스(Migos)'라는 아틀란타 출신의 랩 그룹에 의해 널리 퍼지게 되었다. 그러나 캐롤라이나 팬서스의 쿼터백 캠 뉴턴이 자신의 팀이 득점할 때마다 이 춤을 선보이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그 이후로,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전설의 농구선수를 포함한 여러 미국 스포츠 스타들이 댑 댄스를 선보였다. 심지어 미국의 차기 대선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역시 최근 티비에 출현하여 댑 댄스를 추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린가르드의 이전 맨유 동료였던 폴 포그바는 세리에 A의 유벤투스에 댑 댄스를 유행시켰으며 제시는 이것을 보고 처음으로 댑 댄스 열풍을 알게 되었다. 프라이드 파크에서의 금요일 경기에 앞서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린가르드는 그의 세레모니를 설명하고 또 득점할 경우 다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인기가 가장 많잖아요," 제시는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걸 하고 있어요. 나는 포그바가 이 춤을 추는 걸 보고 나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 전에는 생각하지 않았니만 또 득점을 하게 되면 또 출 수도 있어요 - 그냥 춤인걸요. 금요일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