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4/02/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갤러리: 반가운 얼굴들

야누자이, 발렌시아, 로호가 수요일 아침 맨유 훈련에 참여했다. 미틸란과의 유로파 리그 경기를 준비하는 맨유의 모습을 만나보자.

세 선수 모두 최근까지 사이드라인에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이제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모습니다. 발렌시아는 10월부터  뛰지 못했으며, 11월에 발 수술을 했다. 로호는 어깨 부상으로 회복중이며, 12월부터 훈련에도 참여하지 못했다. 야누자이의 경우 도르트문트와의 임대에서 돌아와 U21 노위치와의 경기에서 7-0의 기록을 세우며 2월을 시작했고, 맨유의 문을 두드렸다. 

최근 데뷔한 선수인 도날드 러브와 아직 퍼스트 팀에서 뛴 적이 없는 세 선수인 리간 풀, 마르쿠스 래쉬폴드, 그리고 골키퍼 조엘 카스트로 페레이라도 에이온 훈련장의 밝은 햇살 아래 메인 그룹 훈련에 참여했다. 하지만 데 헤아, 스몰링, 보스윅-잭슨은 모두 훈련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데 헤아는 지난주 덴마크에서의 웜업 동안 부상을 입었으며, 보스윅-잭슨과 킨은 둘다 월요일 FA컵 슈루즈버리와의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외에도 아직 다르미안, 존스, 쇼, 펠라이니, 슈바인슈타이거, 영, 루니가 부상 중에 있다. 

반 할 감독은 부상에 대한 최종 업데이트를 MUTV와의 프리매치 인터뷰와 기자회견에서 밝힐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해서 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