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4/08/2016  Report by Adam Marshall &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즐라탄과 91년의 기록

즐라탄은 맨유에서 고무적인 시작을 하고 있다. 이번 토요일 헐시티와의 경기에서 그가 득점을 한다면, 91년동안 깨지지 않았던 기록과 이번 기회로 동률을 이룰 수 있게 된다.

이번 여름에 이적한 즐라탄은 레스터 시티, 본머스, 사우샘프턴과의 그동안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으며, 지금까지 득점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즐라탄은 오프닝 세 경기에서 득점을 하여 9명의 선수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970년대 Ian Storey-Moore가 처음으로 이 명단에 이름을 올린 선수였다. 1972년 3월과 4월 허더즈필드, 크리스탈 팰리스, 코밴트리 시티와의 경기를 치르며 득점했다.

그 후 1957년 알렉스 도슨이 뒤를 이었고, 에디 루이스와 데트 버클이 전후시대 첫 세 경기에서 득점을 한 선수였다.

현재 네 경기 연속으로 득점 기록을 갖고 있는 선수는 지미 핸슨으로, Stalybridge Celtic에서 난 선수리며, 1925년 11월 헐시티와의 경기에서 데뷔 경기를 치렀는데, 이례적으로 득점을 한 선수였다. 그 후 블랙풀과 더비 카운티 경기에서도 1-1 무승부였지만 계속해서 득점을 이어갔다. 

그 경기는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전쟁'이라 불리며, 그의 동점골이 당시 프랭크 바슨에게 아주 가까이 접근했고, 골키퍼 근처까지 갔었다. 당시 그는 Division Two 축구의 거친 면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