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2/08/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음 시즌에 바뀌는 점

모든 맨유 팬들은 리그의 시작을 기대하고 있다. 리그 시작에 앞서, 다음 시즌에 바뀌는 몇 가지를 체크해보자.

* 첫번째로, 리그의 이름 자체가 바뀐다. 더이상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라고 불리지 않고, 프리미어 리그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되었다. 로고도 바뀌었다. 

*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는 새로운 홈 그라운드가 생겼다. 런던 스타디움 이다. 리버풀은 새로운 메인 스탠드를 완성시켰으며, 안필드에서 벗어나 그곳에서 첫 세번의 경기를 하게 된다. 이번이 화이트 레인에서 열리는 토은햄의 마지막 캠페인이 될 것이다. 맨유는 현재 노스 런더너의 마지막 상대와의 경기를 계획하고 있다. 스토크 시티의 홈은 더이상 브리태니아 스타디움이 아닌 벳365 스타디움이다.

* 몇 가지 룰에도 변화가 생겼다. 선수들은 우연한 파울을 인정받을 수 있지만 득점 기회로는 인정되지 않았다. 이제부터는 경고가 될 것이다. 부상에 대해서는 징벌 대상이 될 수도 있으며, 경고 또는 퇴장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 더이상 치료를 위해 필드에서 나가있거나 하는 경우는 용납되지 않는다. 경기 전 경기장에서 적발 시, 심판은 퇴장 조치에 대해 말할 수 있다.

* 심판들은 심판 모욕으로 선수를 퇴장시킬 수 있다. 경고 조치는 신체 접촉이 있을 시에 부여될 수 있다.

* FA컵에서 6라운드부터 클럽은 네 명의 대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