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 April 2016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3 다음 » 

투표: 이번 시즌 최고의 골

맨유의  2015/16 올해의 선수 시상식이 5월 2일 월요일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의 골을 포함한 세 개 카테고리의 수상자는 여러분의 투표로 선정되게 된다.

지난 9월, 올드 트래포드에서 나온 유명한 스트라이크를 시작으로 눈을 사로잡는 10개의 골을 선정하였다…

앤서니 마샬 v 리버풀, 올드 트래포드, 2015/9/12
모나코에서 이적한 지 2주도 안되어 우리의 새로운 9번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전문가다운 속도와 스킬을 보여주며 마틴 스크르텔을 현혹시켜 시몽 미뇰레의 등 뒤로 침착한 골을 넣었다. 그의 데뷔 골로 인하여 맨유는 3-1으로 승리하였으며 꿈의 경기장에서의 경기는 축복으로 마무리되었다.

후안 마타 v 사우스햄튼, 세인트 매리 스타디움, 2015/9/20
득점자 마타에게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은 몇 번의 패스를 거치더라도 정교하게 골로 연결할 수 있는 참을성이다. 활기찬 경기 진행을 위해 교체 투입된 멤피스에서 뛰었던 이 궁극의 맨유 선수는 단번에 골을 넣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었다. 감사하게도, 리바운드 골을 후안 마타의 발 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잘 처리되었다.

안데르 에레라 v 에버튼, 구디슨 파크, 2015/10/17
맨유는 아스널에게 당한 10월의 원정 패배 이후 머지사이드에 도착하였기 때문에 정신적인 회복이 필요한 때였다. 그러나, 판 할의 선수들은 마르코스 로호의 크로스를 받아 넣은 안데르 에레라의 헤딩골을 발판 삼아 극적인 3-0 승리를 보여주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