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4 April 2016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영상: 맨유의 대표적인 10대 골

맨유의 홈에서의 프리미어 리그 통산 1000골은 모두 나름대로 중요한 골들이었다. 여기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10개의 골을 소개한다...


스티브 브루스 v 셰필드 1992년 4월 10일, 수요일
이전 시즌의 대패로 부진을 겪고 있던 알렉스 퍼거슨의 팀은 수요일 또 다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경기 종료 5분 여를 남겨놓은 상황이었다. 그 때 바로 스티브 브루스가 동점골을 넣었으며, 6분의 연장 시간동안 믿지 못할 접전을 보여주며 맨유의 부진을 끝냈다. 이로써 맨유는 애스턴 빌라와 타이틀을 걸고 치루는 중요한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되었다.

로이 킨 v 리즈 유나이티드, 1996년 4월 17일
리즈의 루카스 라데베는 골키퍼처럼 보이지 않았지만, 마크 비니가 경기 초반에 퇴장한 이후 아주 뛰어난 역할을 해 주었다. 하지만, 맨유에게 이것은 기회로 다가왔으며 그 기회를 잡아 72분에 경기를 끝낸 것은 로이 킨이었다. 이 골로 맨유는 뉴 캐슬보다 뒤쳐지지 않게 되었으며 이어진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였다.

나이젤 윈터번 v 아스널, 1996년 11월 16일
누가, 혹은 어떻게 득점하는 지는 중요하지 않다. 사우스 햄튼, 뉴캐슬, 체시를 상대로 한 승리를 뒤로 한 채, 맨유는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어떻게든 아스널을 이겨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이 때 순간적으로 나이젤 윈터번이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하며 니키 버트의 크로스를 받아 무패 연승으로 16강에 진출하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