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30/09/2015  Report by Official Programme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스콜스를 말하다

안더르 에레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바 있는 미드필더 폴 스콜스 그리고 팀 동료인 웨인 루니에 대해 말했다.

"폴 스콜스는 수비, 공격, 패스는 물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선수였다. 유일무이한 존재이기 때문에 닮기는 어렵지만 노력하고 있다"

"스콜스의 모습에서 많이 배운다 득점은 물론 수비 상황에서 상대에게 공을 빼앗아 공격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나는 에레라다. 그리고 스콜스는 스콜스다. 다른 선수이다" "하지만 스콜스는 맨유 역대 최고의 미드필더였고, 오래동안 기억되고 있다. 그렇기에 배울 점이 많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할 당시 비록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스콜스는 멋진 골을 넣었고, 훌륭한 플레이를 했다. 경기에서 감동했고, 그를 롤 모델로 삼기로 했다"

"스콜스는 미디어에서 많은 말을 하는 선수가 아니었다. 조용하고 침착했다. 하지만 그라운드에서는 최고였다. 7만명의 함성 속에서 항상 올바른 판단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웨인 루니도 놀라운 선수다. 현재 주장이고, 잉글랜드 대표팀 역대 최고 득점자다. 이런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스콜스가 TV에서 나에 대해 칭찬한 것을 본 적이 있다. 자랑스러웠다.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됐다. 언젠가 스콜스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