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 October 2015  Report by James Tuck. Video by Ashley Denton

9월 TOP 8 득점 순간

이번 맨유의 이달의 골 리스트는 여지껏 만들어 온 리스트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연령대 별로 8골을 뽑아보았다.

리버풀전 3-1 승리에서 터진 2골로 시작한다. 달레이 블린트의 세트 플레이에서 터진 득점과 안소니 마샬의 센세이셔널한 득점순간도 포함되었다.

사우샘프턴전에서 보여준 후안 마타의 감각적인 피니시도 한면을 채웠다. 멤피스의 골이 골대를 맞고 튕겨져 나온 것을 침착하게 득점으로 이었다. 그리고 페레이라의 프리킥 순간도 자리했다.

크리스 스몰링을 위한 최근 골도 준비되었다. 수요일 저녁 볼프스부르크전에서 마타의 백힐 패스를 환상적인 득점으로 이었다.

너무 치우치지않기 위해서 맨유의 젊은 선수들 그룹에서 터진 득점도 준비했다. 환상적인 득점 순간이 여럿 존재했다. 그리빈의 멈출 수 없는 세트피스 상황을 담았다.

마르쿠스 레쉬포드는 18세 이하 경기에서 울버햄튼을 상대로 로켓과 같은 슈팅을 보여줬으며 제임스 위어는 21세 이하 경기에서 에버튼의 수비를 상대로 열정적이며 재빠른 몸놀림을 보여줬다.

위의 비디오에서 나오는 특별한 득점 순간들을 만끽하고 9월의 득점에 투표해주세요. 10월 7일 투표가 마감되며 우승자는 그 다음 날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