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8/05/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필 존스: 나의 맨유 전설은

필 존스가 맨유의 전설 탑 5를 골랐다. 그리고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으며, 다음과 같이 5명의 선수를 자신의 전설로 뽑았다. 

폴 스콜스
통계: 718번 출전, 155번 득점, 20번의 영광의 순간
프로필: 클럽 아카데미를 세웠으며 '1992년의 클래스'로 졸업하여, 올드 트래포드에서 19시즌동안 커리어를 쌓으며, 그 세대 가장 날카로운 선수가 되었다.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동료들의 존경을 받으며, 스콜스는 창조적인 선수였고, 현대 시대의 볼 플레잉을 잘 하는 미드필더였다. 
존스의 말: "왜 존스선수냐구요? 그는 전술적으로 천재이고, 최고의 선수들 중 하나니까요."

라이언 긱스
통계: 963번 출전, 168번 득점, 25번의 영광의 순간
프로필: 축구에서 이만큼 괜찮은 프로필을 가진 선수가 있을까? 긱스는 맨유를 이끄는 선수였으며, 마지막 해에는 코칭까지 맡아서 했다. 그리고 그 전에 잠시 감독으로서 네 경기를 이끌기도 했었다. 그는 현재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아래에서 조감독을 맡고있으며, 그가 맡고 있는 임무가 다 할 때까지 모든 순간마다 열성을 다하고 있다.
존스의 말: "긱스 선수에 대해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요? 그가 하는 모든 것에 클래스를 갖고 있어요. 선수로서의 클래스도 있지만, 경기장 밖에서도 좋은 사람입니다."

리오 페르디난드
통계: 455번 출전, 8번 득점, 13번의 영광의 순간
프로필: "롤스 로이스"로 불리기도 하는 리오 선수는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선수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은 파비오 카펠로 감독의 지휘아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