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1/05/2015  Report by Juan Mata

마타, 아스날 이기고 싶다

맨유의 미드필더인 후안 마타는 매주 블로그 활동을 한다. 맨유의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말이다. 그는 "우리가 이겼을 때 글을 쓰는 것을 확실히 좋아하기는 합니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하고 글을 썼다.

봄 날씨를 느끼며 경기를 헀던 원정 경기였고, 승리를 해서 더욱 좋은 날이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승점 3점을 따내면서 우리는 이제 다음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에 더욱 가까이 접근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최소한의 목표였죠. 4위를 확정짓기 위해서는 아직 남은 경기들이 있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능동적인 경기운영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우리에게 이번주말 4위를 지켜야만 했습니다.

승리를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왜냐하면 크리스탈 팰리스는 거친 경기를 했기 때문이죠. 전반전에 우리는 주도권을 잡았고 맨유에서 첫 패널티킥을 얻어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상대의 패스 플레이는 좋았고 동점골을 허용했죠. 그 이후에도 그들은 좋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다비드는 놀라운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늘 그랬듯이 말이죠. 마지막 몇 분안에 터진 펠라이니의 헤딩은 우리에게 승리를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그 순위와 상관없이 우리는 경기를 이겨야만 합니다. 팬들이 보고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지지를 보내주고 우리의 성과는 상관없이 늘 뜨거운 관심을 보내줍니다. 우리는 올드 트램포드에서 좋은 마지막 경기를 보내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