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6/05/2015  Report by Nathan Thomas & David Stowell
페이지 1 중 3 다음 » 

올해의 유망주 모든 것, AXEL TUANZEBE

맨유의 18세 이하 주장인  AXEL TUANZEBE은 시즌 말, 지미 머피의 올해의 선수 상을 받았다. 그리고 아카데미 관리자인 데이비드 스토웰과 맨유의 유망주와 관련된 인터뷰를 진행했다.

AXEL TUANZEBE를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그를 설명해주세요.

AXEL TUANZEBE은 로치데일에서 자랐지만 콩고공화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유스 축구판에서 아주 오르락 내리락하던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맨유의 아카데미 셋업 팀으로 어린나이에 등록되었죠. 이번 시즌 그는 환상적이었고 그는 겨우 3경기를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21세 이하의 선수들과 같은 수준의 축구를 구사하는 그는 17세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직 성장해야 되는 부분이 존재하지만 분명히 빠르고, 단단한, 피지컬 적으로 완벽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의 페이스가 존재하며 공을 소유하고 있을 때 그 능력이 극대화 됩니다.

맨유의 유스팀 코치들에게 들어볼 때, Axel은 잠재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지목되었나요?

몇몇 코치들이 그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그가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죠. 경기장 밖에서도  정신력이 중요합니다. 팀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만큼말이죠. 저는 그들이 잘하고 있을 때도 그들에 대한 칭찬이 엄청날 때도 같은 위치에서 그들을 바라봅니다. 젊은 선수들이고 사람인 만큼 발전할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서 코치들이 그들이 항상 경기장에서 훈련을 끊임없이 할 수 있도록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