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9/03/2015  Report by Juan Mata

웸블리를 바라보는 마타

후안 마타는 매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의 삶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자신이 "진정한 잉글랜드 축구"라고 묘사한 아스널과의 FA컵 경기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모두 안녕. 오늘은 경기 전 묶는 호텔에서 글을 쓰고 있다. 모두 알다시피 우리는 월요일 밤 아스널과 경기를 치른다. 모두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는 경기다. 잘해서 웸블리로 가는 티켓을 손에 넣길 바란다.

사실 우리는 FA컵에 대단히 열을 올리고 있다. 8강에서 아스널이라는 상대를 만난 건 진정한 잉글랜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그리고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를 한다는 사실도 의욕과 낙관주의를 더해주고 있다. 우리 팬들 앞에서 최고의 축구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대회는 몇 가지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 나는 운좋게도 잉글랜드에 진출했던 첫 해에 이 대회 우승을 맛봤다. 웸블리에서 치러졌던 경기도 고스란히 기억하고 있다 - 물론 결승전을 꿈꾸기 전에 해야 할 일이 많지만 말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FA컵 경기를 앞두고

"사실 우리는 FA컵에 대단히 열을 올리고 있다. 8강에서 아스널이라는 상대를 만난 건 진정한 잉글랜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그리고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를 한다는 사실도 의욕과 낙관주의를 더해주고 있다. 우리 팬들 앞에서 최고의 축구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