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3/03/2015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3 다음 » 

마타 블로그: 내 꿈의 경기

매주, 후안 마타의 블로그에는 맨유에 관한 글이 업로드 된다. 오늘은 리버풀과의 승부에서 2-1의 스코어를 기록한 최근의 노력에 대해 기술하였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날입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갑니다. 많이 즐거웠지만 어떨 때는 한 문장을 쓰기도 어려울만큼 힘든 때도 있었습니다. 어쨌든, 다 지나 간 일이죠. 

이번 일요일은 제 생애 가장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전 어릴때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진흙탕인 경기장에서 말이죠. 단지 너무 재미있고, 멋져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언젠가는 축구선수가 되어야지 하는 꿈을 항상 가지고 있었으며, 안필드와 같은 구장에서 경기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 본 적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대단한 두 팀이 맞붙는데, 제가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제겐 스릴있는 일이었습니다.

맨유와 리버풀은 거대한 스포츠계의 라이벌입니다. 그리고 둘의 경기는 영국 축구에서 가장 큰 경기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두 팀의 경기를 즐겨 보았고, 제가 직접 경험해보기도 했었습니다. 

게다가 이번은 정말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왜냐하면, 두 팀 모두 리그 순위표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었거든요. 지난주 토튼햄과의 좋은 경기를 마치고, 우리는 안필드처럼 힘든 곳에서도 경기를 잘 치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그렇게 되었지요. 전반전에 매우 높은 수준의 경기를 펼쳤습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