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30/03/2015  Report by Juan Mata

후안 마타, 4월 경기 기대

매주 후안 마타는 그의 블로그에 맨유 선수로써 겪는 그의 경험들을 작성한다. 그리고 최근 그는 국가대표 일정이 끝나고 난 후 클럽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돌아왔다.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있듯이 국가대표 일정을 위한 약간의 쉬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훈련시간을 가졌으며 체력적인 부분에서 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홈에서 열리는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어 리그의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겨우 8주 가량 남았죠. 리그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결정적인 8개의 경기들이 남아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생각에는 우리의 골을 계속해서 성공시키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토튼햄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한것과 같이 그 승리를 이어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저는 달력을 보면서 4월에 있을 빅게임을 생각합니다. 아스톤 빌라, 맨체스터 시티, 첼시, 그리고 에버튼과의 경기가 바로 그것이죠.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에 점점 가까워 지고 있다는 것으로 팬들을 기쁘게 한다는 것이 행복하군요.

페이지 1 중 2 다음 » 


"저는 달력을 보면서 4월에 있을 빅게임을 생각합니다. 아스톤 빌라, 맨체스터 시티, 첼시, 그리고 에버튼과의 경기가 바로 그것이죠.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