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 March 2015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수원 JS CUP 개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 박지성(JS파운데이션 이사장)이 대한민국 유소년을 위해 팔을 걷는다.

박지성의 JS파운데이션은  오는4월 29일부터5월 3일까지 3일간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5수원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의 첫번째 티저영상 ‘소년, 축구를 꿈꾸다’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박지성은 축구센터를 방문한 유소년 선수와 시종일관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며 다음달 개최되는 수원JS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지성은 꿈에 대한 질문에 “한국축구, 아시아 축구가 조금 더 발전하고 유소년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좋은 선수로 성장하게 도와주고 싶다”고 답하며 유소년 축구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박지성 같은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유소년 선수에게는 “나만큼 한다고? 고생 좀 많이 하겠는데”라는 의미심장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지성은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이번 4월 수원에서 수원JS컵 4개국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를 한다”고 말하며 곧 다가오는 ‘수원JS컵’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JS 파운데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5수원JS컵U18국제 청소년 축구대회’는 유소년 축구 후원과 교육, 동남아시아 자선 경기 개최 등 축구를 통한 문화교류 및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함께 국제 무대를 통한 유소년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