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6/03/2015  Written By Ji Sung Park
페이지 1 중 4 다음 » 

안녕하세요 박지성입니다.

'앰버서더 박지성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버서더 박지성입니다.


추운 겨울이 조금씩 우리 곁을 떠나고,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 여러분들 모두 잘 지내셨죠? 

겨우내 저는 바쁘게 지냈습니다. 선수 시절에는 잘 다니지 못했던 여행도 많이 다녔고, 1월에는 호주에서 개최된 아시안컵을 관전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국내에서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장학금 수여, 대회 개최 등으로 바빴습니다. 특히 국내 유소년을 위한 JS Festival을 계획하고 참가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그리고 세 번째 자서전도 출판을 했습니다. 선수 생활을 마무리했기에, 그간의 선수 생활을 돌아보고, 모든 기록을 한곳에 모아두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을 했는데, 좋은 기회가 닿았습니다. 사실 자서전을 통해 특별히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기 보단, 박지성이라는 축구 선수의 축구 인생을 돌아보고, 팬 여러분들과 그 시절을 추억하고 함께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로서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영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구단입니다. 선수 시절에도 프리 시즌 투어 등을 통해 많은 대륙의 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선수의 신분으로 경기를 통해 만났기 때문에, 많은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