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4/07/2015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슈네이더린의 올드 트래포드 영향력

추운 1월 저녁, 사우샘프턴은 1988년 올드 트래포드애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치렀다. 이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모간 슈네이더린은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선수로서 이번 여름을 뜨겁게 해줄 예정이다.

스티븐 데이비스와 빅토르 완야마는 세인트의 미드필더에 중심에서 측면을 돌파하였고, 이 프랑스 선수는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1-0의 승리로 지난 시즌의 이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후반전 두산 타디치의 골이었다. 

맨유와 새로운 계약을 맺은 모건은 경기를 통해 끈질긴 매력을 보여주었고, 경기장 끝에서 끝을 누비는 모습을 보였다. 모건은 12.06km를 맨유 선수는 60을 달린다. 그는 한번의 동점 인터셉트 기록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달레이 블린트는 여섯 번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더 나아가, 슈네이더린은 패스 정확성이 높은 선수이다(94.9%). 스페인인 동료인 후안 마타와 안데르 에레라와 경쟁해도 손색 없을 실력이다. 그리고 루크 쇼는 그와 비슷한 기록인 93.4%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굳건히 다져진 실력과 창의성으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시간을 보낼 슈네이더린은 미드필더 실력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며, 사우샘프턴에서 보낸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날들을 보내게 될 것이다. 2015년 1월 11일은 아마도 판 할 감독의 이적 타겟 선수 리스트에 이름이 올랐던 25번째 선수였을지 모른다. 이제 다음 시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