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30/07/2015  Report by Mark Froggatt in Chicago
페이지 1 중 2 다음 » 

PSG경기에서 배운 5가지

패배는 절대 즐겁지 않다. 그러나 2-0 패배에서 배울점은 분명히 있었다.

긴밀한 공격 연결... 웨인 루니와 멤피스 디페이는 이번 여름 효율적인 공격 형태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수요일 밤에는 득점에 성공하는 실적을 보여줬다. 그들이 보여준 모습은 미래에 더 나은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확실히 만족할 부분은 존재했다.

활동적인 풀백 라인... 그의 운 좋지 않았던 자책골을 제욓면 루크 쇼는 프랑스 챔피언에 맞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마테오 다르미안의 새로운 영입을 통해 공격적인 움직임을 풀백라인에서 보여주었으며 다르미안은 꾸준히 윙의 위아래로 움직이며 어떤 때는 중앙으로 공을 올리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페레이라의 진보...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는 클럽 아메리카를 상대로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산 호세 어스퀘이크 전에서는 득점을 기록했고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는 승리에 도움을 줬다. 그는 최근 에쉴리 영을 대체해 경기에 출전하였는데 실망시키지 않았다. 왼쪽 윙에서 열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었고 루니에게 정확한 패스를 통해 멤피스 까지 이어지는 날카로운 공격의 활로를 열었다.

부상은 없다...  믿겨지는가? 지난 여름 미국 투어는 불행한 부상의 연속이었다. 따라서 젊은 선수들이 시즌 초반 활약을 보여줄 수 없었다. 비록 루키들은 칭찬받을 만한 활약을 보여 주었지만 판 할 감독은 토튼햄과의 리그 개막전을 앞두고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