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7 January 2015  Report by Adam Marshall. Video by Ashley Denton

영상: 빅토르 발데스, 맨유 '데뷔'

빅토르 발데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 첫 모습을 드러냈다. 90분 풀타임으로 뛰었으며, 레이 스포츠 빌리지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U21의 게스트 선수로 임했다.

비록 전반전에 제롬 싱클레어의 골을 막지 못했지만, 이전 발렌시아의 골키퍼였던 발데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1의 스코어로 이기는데, 닉 포웰과 패디 맥네어의 골로 5102명의 팬들에 충분한 역량을 발휘했다. 발데스는 볼이 거의 골망 근처에 왔을 때부터 민첩하게 움직였으며, 우리의 영상에서 포웰의 우월한 헤딩으로 첫 득점을 했던 장면을 볼 수 있다.

U21 코치인 워렌 조이스는 MUTV에서 말했다: "빅토르는 드레싱 룸에서 잘 해주었습니다. 오늘만이 아닙니다. 그가 클럽에 처음 왔을 때, 바르셀로나에 있을 때의 경험을 많이 이야기해주었습니다. 그런 이야기가 많은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경기보다 더 큰 경기에서 뛰길 원합니다. 하지만 지금 그는 이 경기를 큰 경기를 하는 것처럼 임해주었습니다. 프로답게 모든 일을 처리했죠."

발데스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오늘 이기게 되어 정말 기뻐요! 리버풀과의 경기가 제 첫 경기였어요. 정말 잘했다 친구들!"

더 많은 뉴스: 발데스, 맨유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