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6/01/2015  Report by Juan Mata

마타가 말하는 레스터시티전

매주, 후안 마타는 그의 블로그에 글을 쓴다. 오늘의 글은 그가 캠브리지전에서 결장한 후 벤치에서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는 글이다.

모두 잘지내나요. 시간은 참 빠른거 같아요. 캐링턴에서 나오고 팀 동료들을 처음으로 만나고 첫 훈련을 받은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입니다. 12달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어요.

1년동안 저는 특별한 경험을 많이 했답니다. 많은 환상적인 순간들도 있었지만 실망스러운 순간들도 물론 있었죠. 하지만 저는 항상 제가 있는 위치를 특권받았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맨유의 코치진과 팬분들 그리고 저의 동료들은 처음부터 잘해주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맨유가 훌륭하고 환상적인 팀이 아닐까 생각해봐요.이런 저런 모든 일를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저를 계속해서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클럽과 팀을 위해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좋은 결과는 여러분에게 좋은 보상입니다. 저는 알아요. 때문에 이번 주말 올드 트램포드의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벌써 집중을 하는 이유죠. 전에 있던 경기는 우리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답니다. 우리는 그걸 바꾸고 싶고 관중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의 임무

"좋은 결과는 여러분에게 좋은 보상입니다. 저는 알아요. 때문에 이번 주말 올드 트램포드의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벌써 집중을 하는 이유죠. 전에 있던 경기는 우리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쳤답니다. 우리는 그걸 바꾸고 싶고 관중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