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6/02/2015  Report by Juan Mata

마타, '역사적인' 경기가 될 것

매주 후안 마타는 그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맨유의 퍼스트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주는 두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여느때와는 다른 한 주를 보내고, 이제 두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두 경기 모두 원정경기이고, 모든 실력을 다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야하는 경기인데요. 

현재 맨유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번리와의 경기 후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상대였건간에, 힘들었던 경기였습니다. 전반전에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지만, 스몰링과 판 페르시의 골로 이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만나게 될 상대와도 지난 FA컵의 여덟 경기와 비슷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클럽의 모든 선수들이 매우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있는 경기이고, 이번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들을 잘 잡아서 트로피를 우리가 거머쥐어야겠죠. 하지만 모든 일은 차근차근 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프레스턴과의 경기는

"오늘 밤 우리의 상대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개인적으로 가졌고, 프레스턴 노스앤드가 잉글리시 리그에서 거의 첫 설립 멤버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딥데일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1875년부터 프레스턴 노스앤드 팀의 홈구장이었습니다... 이 팀은 오래된 역사를 지닌 팀이지요. 저는 영국축구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역사적으로 오래되었다고해서, 과거에 머무르고 있는 팀은 아닙니다: 리그 원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팀이고, 앞으로 역사에 더욱 한 줄을 남기고 싶어하는 팀일 것입니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