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9/02/2015  Reported by Juan Mata

마타, 탑 4에 집중하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전 이제 런던에서 경기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한 주에 두 경기를 하는것이 아직은 빠듯하네요. 우리는 프리머어 리그보다 FA컵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마지막에 터진 달레이의 발리슛에 운좋게 승점 1점을 따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시즌 웨스트 햄의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았으며 몇차례 다비드에게 위협적인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그들은 항상 홈에세 거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리그 순위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드 트램포드에서 캠브리지와의 경기는 이길 수 있었죠. 그래서 우리는 다음 라운드에 프레스턴과 경기를 치루죠. 그러나 그 경기는 다음주 월요일에 열립니다. 그 전에 번리와의 경기가 있죠. 이 경기를 우리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왜냐하면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에 필요한 조건이 점점 죄어오고 있기 때문이죠. 홈에서 승점 3점을 얻어야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해야하고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을 통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캠브리지와의 경기에서는 그것이 일어났습니다. 올드 트램포드에서 재경기를 한다는 것은 우리에게 항상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맨유 팬들의 차원이 다른 지지를 받기 때문이죠. 때문에 승리는 우리와 함께 추위를 극복하며 응원을 한

페이지 1 중 2 다음 » 


번리와의 경기는..

"이 경기를 우리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왜냐하면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에 필요한 조건이 점점 죄어오고 있기 때문이죠. 홈에서 승점 3점을 얻어야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해야하고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을 통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