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3 April 2015  Report by James Tuck. Video by Matty Singh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더비의 스타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4-2의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엄청난 경기력을 발휘하였다. 여기서 특히 주목해야할 두 선수가 있다: 애슐리 영과 마루앙 펠라이니가 그 주인공이다.

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이 MOM으로 투표하였다. 그는 동점골을 터뜨렸으며, 그의 날카로운 패스가 펠라이니와 크리스 스몰링의 골을 도왔다. 

맨유의 두번째 골을 넣은 펠라이니는 경기 내내 그의 존재를 알렸다. 똑똑한 경기 운영력으로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드와 수비진 사이에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 벨기에 선수는 트위터를 통해 스타 맨 어워즈를 받았다. 

영의 기여도에 대해 판 할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는 정말 판타스틱합니다. 그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세 골에 기여했어요. 정말 기쁩니다."

"저는 26명의 선수를 가지고 있고, 모든 선수들이 각자 팀에서 맡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팀에 많은 기여를 한 선수는 경기에서 뛰게 되는데, 애슐리 영이 바로 그런 선수입니다."

감독은 덧붙였다: "그리고 펠라이니는 제가 요구하는 것을 항상 그대로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항상 좋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나빴던 적은 없습니다 감독으로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죠. 선수가 항상 일정 수준의 경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