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3/04/2015  Report by Juan Mata

후안 마타: 더비전 후의 글

그의 개인 블로그에 그는 글을 올린다. 후안 마타는 더비전에서 승리를 했기에 기분이 좋은 상태다.

저는 아직 흥분이 가시지 않은 상태에서 글을 씁니다. 맨유의 라이벌을 상대로 승리를 한다는 것은 그리고 무엇보다도 팬분들 앞에서 득점을 한다는 것은 정말이지 엄청난 기분입니다. 특히나 연승을 이어나가고 승점을 쌓아가고 있다는 느낌이 놀랍네요.

아마 반복적인 이야기가 나올 것 같군요. 저는 올드 트램포드가 내뿜는 엄청난 열기에 대해서 말을 해야겠습니다. 맨유에 오고난 후 가장 뜨거운 함성을 느껴본 것 같군요. 그리고 물론 경기 전 몸을 풀 때 부터 알았지만 특별한 경기라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비전의 스릴은 잊지 못할 겁니다.

애슐리 영은 우리의 두번째 득점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후 경기를 주도할 수 있었고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었죠. 아마 가장 인상적인 모습은 부진한 초반과는 달라진 팀의 모습일 겁니다.

이번 월요일부터 우리는 이미 우리의 결승전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최강자를 만나러 가는 것이죠. 물론 저에게는 특별한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열기

"저는 올드 트램포드가 내뿜는 엄청난 열기에 대해서 말을 해야겠습니다. 맨유에 오고난 후 가장 뜨거운 함성을 느껴본 것 같군요. 그리고 물론 경기 전 몸을 풀 때 부터 알았지만 특별한 경기라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