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04/2015  Report by Juan Mata
페이지 1 중 3 다음 » 

마타: 자랑스럽다

매주 후안 마타의 블로그에는 그의 여러 감정들이 담겨있는 글이 올라온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왜인지 말씀드릴게요.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것만큼 제게는 이번 한 주가 매우 특별했습니다. 스탬포드 브릿지를 떠나 맨체스터로 돌아가는 기차에 올랐을 때, 저는 복잡한 감정이 들었어요. 진 것에 대해 화도 났고, 예전 친구들을 보고 같이 경기해서 스릴있기도 했구요. 하지만 참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 두가지 이유에서 말이죠. 

팀이 경기한 이번 경기에 참 자부심을 갖게 됩니다. 볼 점유율을 지킨 것이나, 경기를 컨트롤 하고, 득점 기회를 만들고, 이 모든 것을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과 겨루었다는 사실이 말이죠. 경기 후에 감독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 경기는 잘했습니다. 몇 번 더 겨루었다면, 패배보다는 승리가 더 많았을 겁니다. 정말 확신합니다.

팀은 어려운 상대를 만나 경기했습니다. 상대 팀은 경기장의 반을 차지하면서 빈 틈없는 경기르 펼쳤죠. 분명하게 우린 이번 경기에서 실수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이건 전적으로 저의 개인적인 감정일 뿐입니다. 

다른 이유 한 가지는,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첼시 팬들이 제게 보여준 태도입니다. 사람들의 존경과 관심을 받는 다는 것이 정말 이렇게 감동적일줄은 몰랐습니다. 계속해서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그들을 위해서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