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8 April 2015  Report by Nathan Thomas & Ryan Grant. Video by Steve Bibby

클래식 더비: 맨시티 2 맨유 3 (1993년 11월)

이번 주말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과거 여섯 번의 명품 더비를 추억한다. 제일 먼저 1993/94시즌 메인 로드에서의 역전승을 떠올려 보자...

피터 볼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절대 잊을 수 없는 더비였다. 특히 원정 응원석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맨시티 팬들 사이에 섞여 있던 기억이 생생하다."

"하프타임까지 0-2로 뒤지고 있었지만 나는 우리 팀이 더 좋은 플레이를 펼치고 있다고 생각했다. 어쩔 수 없이 편향적이었는지는 몰라도 여전히 역전을 할 수 있을 거 같았다. 칸토나가 첫 골을 터트리는 순간 맨시티 선수들이 고개를 떨어트렸고, 우리가 해내리란 걸 알 수 있었다. 칸첼스키스와 교체 투입된 라이언 긱스는 에릭의 두 번째 골까지 어시스트했다. 긱스가 선발 명단에 들지 못한 것만 봐도 그날의 팀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 있다!"

"후반전 내내 일방적인 경기가 이어졌다. 킨이 골대 뒤쪽을 파고들어 결승골을 터트렸을 때는 모두 자리에서 솟구쳐 올랐다. 그해 우리는 더블을 향해 가고 있었다. 지금까지도 당시의 팀이 맨유 역사상 최고의 팀 중 하나였다고 믿는다. 맨유의 위대한 팀이 만들어낸 위대한 경기 중 하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