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9/09/2014 

마타, 데 헤아의 업적을 칭찬하다

매주 월요일, 후안 마타는 그의 주간 블로그에 그의 생각이나 있었던 일들에 대한 글을 올린다...

제가 지난 주에 썼듯이, 팀은 최선을 다 할 준비가 되어있고  힘든 출발을 견뎌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희생은 웨스트 햄 전에서 드러났고 승점3점으로 리그 순위표를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올드 트램포드의 팬들의 힘은 컸어요. 우리의 득점력은 점점 안정되어 가고있으며 우리의 축구 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더하고 있습니다. 훈련을 더 할 수록 실전에서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팀의 목표는 이번 시즌안에 성장하는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다비드 데 헤아 선수에게 특별한 날이었죠, 프리미어 리그 100번 째 경기를 치뤘습니다. 그는 제가 여태까지본 숙련된 골키퍼들 중 한 명입니다. 이 친구는 100 경기 이상을 소화해낼겁니다.

또한 패트릭 맥네어 선수도 잊지 못할 것입니다. 겨우 19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드 트래포드 구장에서 데뷔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에요. 저는 그가 항상 이 날을 기억했으면 합니다. 젊은 선수들이 1군팀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 


빅 데이브를 칭찬하며

"데 헤아는 프리미어 리그 100번째 경기를 치뤘습니다. 그는 제가 여태까지본 숙련된 골키퍼들 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이 친구는 100 경기 이상을 소화해 낼거구요."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