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0/10/2014  Report by Ben Hibbs. Video by Steve Bibby

비디오: 판 페르시의 50번째 골

로빈 판 페르시가 유로 2016 예선전을 위해, 카자흐스탄과 아일랜드 전을 앞두고, 이번주에 네덜란드 팀에 합류했다. 대표팀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50번째 골을 넣었다 -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판 페르시는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22분에 득점을 했다. 올드 트레포트에서의 승리를 거머쥐게 된 것이다. 판 페르시에게 이 순간은 그의 50번째 골이 들어간 순간이었다.

침착하게 넣은 골은 상대편 골키퍼인 아드리안이 막을 수 없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지난 2년동안 이 모습을 보았고, 그 순간 우린 판 페르시의 지난 날들을 회상했다.

팬들은 당연히 기억할, 그의 첫번째 골은 풀럼을 상대로 한 그의 데뷔 경기에서였다. 이 골을 시작으로 판 페르시는 30개의 골을 넣었다 - 두 번의 해트트릭을 포함해서 - 결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번째 리그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었다. 

25개의 클럽과 82번의 출전으로 그는 50번째 골을 넣었다. 그리고 그의 왼쪽 발로 31번의 득점을 하였고, 11번은 오른쪽 발로 넣은 골이었다. 7번은 머리로 넣은거고, 1번은 어깨로 넣은 골이었다. 그의 골 득점 역사상, 11번의 골은 76분과 90분 사이에 넣은 골이었다.

더 많은 뉴스: 유로 2016의 예선전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