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7 October 2014  Report by Mark Froggatt

영상: 첼시전의 주역, 펠라이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마루앙 펠라이니가 첼시전의 주역으로 선발되었다. 

지난 월요일 웨스트 브롬과의 2-2 무승부로 끝난 경기에서 첫 골을 넣은 후, 펠라이니는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의 선두인 첼시와의 경기에서도 득점을 위해 경기에 집중해서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펠라이니는 정말 최고였어요." 판 페르시가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판 페르시는 이 경기에서 94분에 득점하였다. "첼시의 세스크 파브레가스 선수를 잘 막아냈어요. 펠라이니는 공에 힘이 있고, 공기를 가르는데 무언가 강함이 느껴지죠. 경기를 잘 풀어냈다고 생각합니다."

일요일 경기 전에, 펠라이니는 호손스에서의 무득점 스트라이크를 회상하며 그때의 감정에 대해 말했다. "우리 팀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돌진했었어요. 그리고 마침내 골이 들어가게되었죠. 정말 기뻤고, 축하받고 싶었어요."

펠라이니는 페이스북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투표하여, 47%의 지지율을 받으며 이번 경기의 주역으로 뽑혔다. 그는 MUTV에서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위 영상에서 펠라이니의 활약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맨유, 첼시와 1-1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