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3/10/2014 

마타, 재충전 후 복귀를 준비 완료

그의 최근 블로그에서, 후안 마타는 그가 어떻게 지난 A매치들을 해왔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복귀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있는지 설명했다.

저는 오늘 아스투리아스에서 글을 써요. 방금 막 멘체스터로의 비행기를 예약했죠. 훈련기간을 잘 보낸뒤, 저는 일주일의 휴가를 받았죠. 제 생각엔 가족들과 친구들을 만나기에 딱 좋은 시간이었죠. 팀으로 돌아가는 길은 정말 좋습니다.

몇 시간이 지났지만 축구에서 벗어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군요. 저의 지인들과 저는 아스투리아스라는 지상낙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가을은 엄청납니다. 다채로운 나무들...풍경은 말도 못할 만큼 아름답죠. 그리고 이번 주는 거의 비가 오지 않았어요. 아무튼 저는 조부모님들과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주 완벽했죠.

여러분중 몇몇은 저에세 아스투리아스에서 무얼 먼저 할 것인지 물어봤죠.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 저는 비행기에서 내려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봤답니다. 가끔씩 저는 그들에게 제가 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지 않죠. 그러면 그들은 깜짝 놀란답니다. 저는 그들의 반응이 재밌어요. 그들은 정말 좋습니다. 저는 또한 저의 인생 친구를 만났구요 심지어 그들 중 두명은 아스트리우스에서 거주한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가능한 곳이면 어디든지에서 만납니다. 아스트리우스, 마드리드, 맨체스터....

팀으로 돌아오는 것은 저에세 힘을 줬어요. 그리고 제가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휴식 취했고 복귀 준비 완료

"팀으로 돌아오는 것은 저를 힘나게 하죠, 저는 저의 능력이 어디까지 든지 팀을 위해서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제 가봐야겠네요.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있을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 팀이 승리를 위해 이번주를 잘 보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