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10/2014 

웨스트 브롬 전을 준비하는 후안 마타

최근 그의 블로그에서,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를 준비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소식을 전했다.

오늘은 버밍햄으로 가는 팀 버스 안에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월요일에 있을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 주동안 있었던 여러가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네요.

경기 전에 어땠는지 말씀드릴게요. 원정 경기를 떠날땐, 이번 경기같이 말이죠, 우린 항상 캐링턴 훈련장에서 경기 전 날 만나요. 우린 마지막 훈련 시간을 갖고, 점심을 함께해요. 그리고 오후 시간에 잠깐 자유 시간을 가져요. 목적지에 갈 때, 비행기, 기차, 이번엔 버스로 갔어요. 버밍햄까지 두시간이 채 안걸리거든요. 

도착해서, 우린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각자 할 일을 해요. 치료를 받거나, 수다를 떨거나, 곧장 방에서 쉬기도 하죠. 저는 잠자기 전에 혼자 시간을 보내길 좋아합니다. 그 시간에 노트북을 가져와서 영화를 보거나 TV 시리즈를 주로 봐요. 그리고 경기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 다른 경기들을 머리 속에서 만들어보고, 어떻게 경기에 참여할지 말이죠. 

경기 전날, 잠을 많이 자는 편입니다. 늦게 잠들지 않아요. 오늘 이 글을 평소보다 일찍 쓰는 거에요. 평소에는 저녁을 먹고 블로그를 하는데, 그건 경기가 끝난 후에 이야기죠. 한 주에 가장 중요한 순간을 보내고 나서 쉬는게

페이지 1 중 2 다음 » 


경기장에서


"경기 전날, 잠을 많이 자는 편입니다. 늦게 잠들지 않아요. 한 주에 가장 중요한 순간을 보내고 나서 쉬는게 제게는 가장 중요해요. 그리고 경기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 다른 경기들을 머리 속에서 만들어보고, 어떻게 경기에 참여할지 말이죠."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