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4/11/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윌슨이 뽑은 포워드 선수

맨유 스트라이커 제임스 윌슨은 ManUtd.com에서 그가 좋아하는 탑 5명의 포워드 선수를 뽑았다...

웨인 루니
"그는 16~17살에 에버튼에서 활약했었어요. 저랑 비슷한 나이였죠. 그리고나서 퍼스트 팀에 들어가게 되었죠. 저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었어요. 루니는 프리킥, 패널티, 헤딩 등으로 득점을 했었죠. 모든 걸 갖췄어요. 어디서든 득점을 할 수 있는 선수에요."

마이클 오웬
"루니와는 좀 다른 타입의 선수에요. 오웬은 활약할 당시에 굉장히 빠른 단계를 거쳤어요. 그는 참 득점을 잘 하는 선수였고, 제 시대에 활동한 선수에요. 자라면서 오웬 선수의 활약상을 다 지켜봤죠. 그는 항상 경기에 참여했었고, 오웬 또한 루니처럼 어디서든 득점할 수 있는 선수에요."

뤼트 판 니스텔로이
"마이클 오웬이랑 비슷한 선수에요. 많이 득점하진 않았지만, 패스를 가장 잘 받아주는 선수였고, 상대편을 잘 끊어내는 선수였어요. 그래서 니스텔로이가 득점하는 장면을 볼 때마다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 어렸을 때 정말 많이 그를 응원했었어요. 실제 경기장에서 그를 볼 수 있는 기회는 없었지만, 항상 TV에서 그를 볼 수 있어 좋아요."

티에리 앙리
"앙리는 정말 정말 대단한 스트라이커에요. 아스날에서 오랫동안 활동했고, 미국으로 갔죠. 그리고 거기서 커리어를 마무리했어요. 어느 팀에서든 활약할 수 있고, 그는 뛰어난 득점력을 가졌어요. 자라면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