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7 November 2014  Report by James Tuck. Video by Matt Singh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헐에서의 역사적인 밤

헐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우린, 이전 헐 시티와의 경기를 다시 보기로 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3-1의 스코어로 우승했던 그 날, 맨유의 몇몇 선수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날이었다. 

중요하다고 하셨죠? 맞습니다. 현재 맨유에서 코치로 있는 라이언 긱스는 963번째이자, 맨유에서 마지막 출전을 했습니다. 그 경기 후 2주 뒤에 은퇴랬고, 우리는 긱스의 작별 경기가 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날 경기에서 어땠나요? 좋았어요. 70분이 지나고 벤치에 돌아와서, 긱스는 거의 매 프리미어 리그 시즌 세웠던 득점 기록을 거의 유지하고 있었죠. 하지만 그 때 골키퍼였던 엘딘 야쿠포비치가 긱스의 마지막 프리킥을 막아내더군요.

저기 앞에서 뛰고 있는 어린 선수는 누구였나요? 제임스 윌슨입니다. 저 경기가 퍼스트 팀 데뷔 경기였을 거에요. 저 경기를 통해 기회를 잡은거죠. 한 시간정도 경기에 임하면서, 두 점이나 득점했습니다. 로빈 판 페르시의 대체선수로 들어간 거였는데, 매티 프리야트가 골 하나를 걷어낸 후에, 세번째 골을 넣었어요. 

다른 선수들은요? 네마냐 비디치의 마지막 홈 경기였습니다. (전반전에 필 존스가 부상당하면서 공격수로 들어왔죠.) 톰 로렌스는 윌슨과 같이 퍼스트 팀에서 뛸 기회를 얻게 되었어요. 그 날은 정말 잊기 쉽지 않은 밤이였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