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7/11/2014  Report by Adam Marshall

올드 트래포드, 기다려진다

올드 트래포드는 지난번 2주 전의 경기에서 폭발적이었다. 여기서 '폭발'이라는 단어는 로빈 판 페르시가 첼시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고 난 후의 반응을 묘사한 것이다. 

드라마틱한 순간 후의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은 우리가 축구를 보는 이유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한 마음이 된 기쁨은 우리가 경기장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과 직접 관람하며 응원하는 관중들 사이를 더 끈끈하게 만든다. 더 나아가, 그 순간 지난 경험들을 다 떠올리며 진심으로 기뻐할 수 있게 된다.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정규 경기에서 어느 경기에서 받는 어떤 제안이라도 이미 이번 시즌에서는 갈망하던 일이었다. 그리고 경기 간의 차이는 몇 주간 보아왔고 - 휴식기에 종종 그렇지만 - 이번주 크리스탈 팔라스와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첼시 전에서의 축하를 위로하고, 맨체스터 더비까지 길게 느껴진 시간이었다. 사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경기 간의 차이에 이상한 기분을 느꼈었다. 궁극적으로는 결실이 없었기 때문이다. 경기하는 그 순간은 내게 굉장히 크게 다가왔다 - 공격 기회를 놓치는 것 같아 보이기도 했고, 경기가 잘 풀리는 날에도, 심지어 득점이나 뛰어난 스킬에서 이상한 느낌을

페이지 1 중 4 다음 » 


겨울이 궁금하다

"토요일의 롤과 여행의 시작이 날이 추워질 즈음, 기대를 안고 시작될 겁니다."

- 아담 마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