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5 January 2014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마타 vs 맨유

ManUtd.com은 새롭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후인 마타의 창조력과 득점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준비했다....

다른 팀에 있을 때 눈엣가시와도 같았던 선수를 영입했다면 자신의 클럽이 좋은 선수를 영입했다고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 그리고 맨유의 팬이라면 누구나 후안 마타의 실력을 알고 있다.

기술적인 능력에 침착함과 균형, 창조적인 패스를 위한 탁월한 시야, 예민한 골 감각까지 지닌 마타는 맨유를 상대로 세 번이나 골망을 흔들었다.

이 스페인인은 2012년 2월 런던에서 3-3 무승부로 끝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반대쪽 골대를 향한 발리슈팅을 성공시켰다. 같은 해 10월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첼시가 2-3으로 패한 경기에서는 프리킥을 곧장 골망을 꽂아넣었다. 그리고 2013년 5월에는 87분 시도한 왼발 슈팅으로 맨유에 0-1 패배를 안겼다.

그러나 마타가 항상 맨유를 괴롭히는 데 성공했던 건 아니다; 대표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다비드 데 헤아는 그에게 좌절감을 선사하곤 했다. 맨유의 1번은 2012년 2월 골대 모서리를 노린 마타의 프리킥을 손가락 끝으로 걷어내는 선방을 펼쳤고, 2013년 3월 열린 FA컵에서도 막판 결정적인 마타의 슈팅을 발끝으로 걷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