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12/2014  Report by Juan Mata

마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안녕하세요 여러분!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어릴 때부터, 한 해 중 가장 손꼽아 기다리던 날이기도 하죠... 잉글랜드로 오고부터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식이 달라졌지만, 지금도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아시다시피, 프리미어 리그에는 휴식기가 없습니다 - 사실 시즌 중에 가장 바쁜 달이죠 - 한 해 중 가장 중요한 시기기도 하고, 며칠만에 승점과 실점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주 금요일과 일요일에 경기가 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하며 정리한 우리의 목표는: 두 번 더 승리하자 입니다.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우린 7연승을 거둘 순 없었어요. 복잡한 경기이기도 했습니다. 상대편에서 먼저 득점을 했고, 우리가 만회할 수 있는 틈이 많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팔카오의 헤딩으로 한 점을 낼 수 있었죠 - 그에게 참 고맙습니다. 그리고 팔카오는 매일 정말 열심히 훈련을 했어요. 경기 후반부에는 애스턴 빌라에서 10명의 선수들만 경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두번째 득점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디서 경기를 하든 흔들리지 않고, 경기에 임하려고 하지만, 빌라 파크 경기장은 어느 팀에게나 참 힘든 곳입니다. 레드 카드 후에, 경기가 우리에게 조금 유리한 쪽으로 진행되었지만, 상대편에서 경기를 잘

페이지 1 중 2 다음 » 


훈련 중인 마타

프리미어 리그에는 휴식기가 없습니다 - 사실 시즌 중에 가장 바쁜 달이죠 - 한 해 중 가장 중요한 시기기도 하고, 며칠만에 승점과 실점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주 금요일과 일요일에 경기가 있습니다.